지극히 개인적인

초대장 받았어요!! [완료]

발큰신데렐라 2010. 8. 28. 14:17


블로그 개설한지 거진 3개월 만에 받은 초대장이라 그런지 기분이 남다르네요.

솔직히 요즘 진로문제로 머리속이 복잡해 본의아니게 블로그 활동을 접었는데, 우연한 기회로 발견하게 된 이 초대장이 제가 즐거움을 주는군요!

부족한 정보지만 공유하는 즐거움을 나누고 싶었던 처음마음이 되살아 나는 듯 해요.

글이 너무 부족해 당연히 못받았을거라 생각했는데,
열심히 하고 싶어지는군요. 이게 참 묘한데...
티스토리만의 매력이랄까요?

선생님께 칭찬받은 학생이 된 기분이에요. 열심히 하라는 뜻인 것 같기도 하고.
필요하신분 댓글 주세요.

좋은 인연 만들어가길 희망합니다.
[선착순은 아닙니다. 배포는 오늘 12시안으로 해드릴께요. 댓글확인 후에요^^]



초대장 완료 했습니다.

저도 댓글단 모든분들께 드리고 싶었는데,
5장 뿐이라 아쉽네요.

그래도 초대장 받으신 분들은 좋은 인연 이어가길 바랍니다~!

일주일 내로 개설 하지 않으시면 취소됩니다.